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맨이 돌아왔다] ‘초긍정 베이비’ 엄지온, 폭풍오열한 사연은?!

  • 입력 2015.01.16 10:24
  • 기자명 김영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긍정 ‘엄그래’ 부녀, 엄태웅-엄지온의 눈물오 얼룩진 좌충우돌 마트 장보기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61회에서는 ‘무럭 무럭 자란다’편에서는 ‘초보 슈퍼맨’ 엄태웅은 떨리는 마음을 품고 지온과 장보기에 나섰다.

걱정과 달리 순둥이 지온은 말썽을 부리기는커녕, 마트 시식에 열을 올리며 아빠의 근심을 덜어줬다. 방실방실 웃는 얼굴로 마트 음식 정복에 나선 지온의 색다른 모습에 엄태웅은 “지온이 잘 먹는 아이였구나?”라고 말하며, 신세계를 발견한 듯 함박 웃음을 터뜨렸다.

오히려 엄태웅 부녀의 고난은 ‘허당 아빠’ 엄태웅의 손 끝에서 시작됐다. 엄태웅은 품에 안고 있던 지온을 의자에 앉히려 한 순간 갑자기 지온이 마트 한복판에서 눈물을 쏟아낸 것. 이에 엄태웅은 순간적인 당황함을 감추지 못하며 연신 식은땀을 뻘뻘 흘려야 했다.

과연, 자타공인 ‘초 긍정 베이비’ 지온이 갑자기 폭풍오열을 쏟아낸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또한 지온의 울음을 그치게 한 엄태웅의 한 수는 무엇이었을 지 관심을 높이는 가운데 초긍정 부녀 엄태웅-엄지온을 폭발시킨 멀고도 험한 ‘마트 장보기’가 시작된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61회는 오는 1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