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띠과외] 김성령, 리얼 민낯 공개?! '여배우님, 괜찮으세요?'

  • 입력 2015.01.16 10:16
  • 기자명 한연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띠과외’ 김성령의 ‘리얼 쌩얼’이 공개됐다. 1박2일 동안 진행된 ‘띠과외’ 신년특집 ‘영어 그룹과외’로 인해 강제(?) ‘쌩얼’ 공개를 피할 수 없었던 것.

오늘(16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1회에서는 털털한 매력을 뿜어내는 김성령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마치 미라처럼 얼굴을 수건으로 꽁꽁 싸맨 김성령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세안 후 ‘리얼 쌩얼 공개’를 거부한 김성령의 모습. 1박 2일 동안의 영어 그룹과외 덕분에(?) 순도 100% 쌩얼을 공개해야만 했던 김성령은 동안 미모의 비결인 ‘꼼꼼한 세안’을 마친 후 카메라를 발견하자 부리나케 수건으로 얼굴을 꽁꽁 싸매며 ‘쌩얼 공개 거부’에 나섰다.

하지만 김성령은 방은희와 합체하자 ‘쌩얼 공개 거부’는 잊은 듯 수다를 떠는데 여념이 없었고, 이내 “나 괜찮을까?”라며 급 걱정모드에 돌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절친 방은희와 함께라면 두려울 게 없다는 듯 다음날로 이어진 ‘영어 그룹과외’에서도 ‘리얼 쌩얼’을 거침없이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띠과외’는 김성령&성시경, 송재호&진지희, 정재형&송가연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오는 29일부터 시간대를 옮겨 목요일 오후 11시 1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