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BS 특별기획 [신사의 품격] 신사의 품격 장동건, 노출과 자신감부분에서 1위 서열정리 대폭소!!!

  • 입력 2012.06.29 10:40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주말특별기획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 제작 화앤담픽처스)에서 장동건은 노출과 자신감에서 1위를 차지했다.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한네티즌(ID 높은음자리표은 현재 ‘재미로 보는 철부지 신사들 서열정리’라는 제목으로 ‘전투력’과 ‘자신감’, ‘정신연령’, ‘비굴함’, ‘임기응변’, ‘끈기’, ‘노출’, ‘남편감’ 등 총 14가지 항목에 따라 연기자들의 서열을 정리, 공개하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극중 도진역 장동건은 ‘자신감’과 ‘임기응변’, 그리고 ‘끈기’, ‘노출’ 총 4부분에서 1등을 차지했다. 이중 ‘자신감’에서 이효리의 곡 ‘10minutes’를 패러디한 대사 ‘안녕 난 김또딘이야. 십분이면 충분하지’가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고, ‘노출’에서도 상체를 드러낸체 김하늘에게 고백했던 ‘내가 너 사랑하는거 알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어 극중 임태산역의 김수로 역시 ‘전투력’과 ‘욕설’, 그리고 ‘팔불출’, ‘드립력’에 이르기까지 4부분에서 1위였다. ‘전투력’에서 그는 ‘파이팅있게 조져’, 그리고 ‘욕설’에서 ‘이런 씨 삐..%#삐-삐이삐’가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그리고, 극중 최윤역의 김민종 또한 ‘정신연령’과 ‘인내심’, ‘지적능력’, ‘남편감’ 등 총 4개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정신연령’에서 그는 다른 출연진들의 넘사벽의 위치에 있었고, 고문변호사답게 지적능력도 최고였다. 공교롭게도 김민종이 1위를 차지한 이 부분에서 정록역 이종혁은 모두 꼴찌를 차지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극중 이정록역 이종혁은 ‘비굴함’과 ‘잔머리’ 이 두 부분에서만 1등이었다. 부인 민숙(김정난 분)을 향한 그는 ‘아잉 민숙누나 뿌잉뿌잉’이라고 하면서 비굴함을 선보이고 있고, ‘잔머리’의 경우 그나마 쓰기는 하지만 통하지 않는 걸로 판명이 났다.

이런 서열정리가 공개되자 많은 네티즌들은 “신품서열, 잘만들어고, 진짜 웃긴다. 싱크로율도 100%다”, “윤이오빠 나한테 시집와라. 잘해줄게”, “지적임을 추구하는데 행동이 안따라가는 도진, 진짜 대박”이라며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주인공 4인방의 서열이 공개된 ‘신사의 품격’은 매주 주말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