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BS 월화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 딸, 아내의 납골당 찾은 손현주 ‘추적자’ 상상 그 이상의 반전이 온다!!

  • 입력 2012.06.26 11:48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월화드라마[추적자 THE CHASER](이하 ‘추적자’ 극본 박경수, 연출 조남국)의 백홍석(손현주 분)이 가슴에 묻어두었던 딸과 아내 곁을 찾은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 속 홍석은 ‘폭풍오열’할 것이라는 모든 이들의 예상을 뒤엎고 허망하지만 비장한 얼굴에 손에 총까지 들고 있어 다시 한번 반전을 노리는 것이 아닌가 하는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청아공원에서 촬영을 진행한 손현주는 눈물까지 메마른 허망한 눈으로 아내와 딸이 안장돼 있는 납골당을 쳐다보다 마치 딸의 얼굴을 어루만지듯 납골함의 유리를 쓰다듬으며 작은 손 떨림까지 세밀하게 표현해 역시 준비된 배우임을 보여줬다.

 촬영을 마친 제작진은 “25일 방송되는 9회로 ‘추적자’가 반환점을 돌게 된다”며 “남은 8회에서는 홍석과 동윤(김상중 분) 그리고 서회장(박근형 분)이 대립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시청자들이 상상하시는 그 이상을 보시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오늘(25일) 방송될 9회에서는 동윤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홍석의 모습이 예고돼 관심을 고조시켰다.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