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이문식과 함께한 ‘미남이시네요’ 오디션...

녹화 내내 시종일관 웃음이 ..

  • 입력 2012.06.23 09:53
  • 기자명 이성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오디션 토크쇼 [GO Show]에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씬스틸러이자 개성파 명품조연 3인방이 한 자리에 모여 화제다. ‘미남이시네요’라는 주제의 이번 오디션에 참가한 주인공은 유해진, 성동일, 이문식. 이들은 [유주얼 서스펙트]를 능가하는 [GO Show] 역대 최고의 반전 오디션을 예고하며 적극적인 외모 어필과 입담 배틀로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

이날 유해진-성동일-이문식은 평소 사극에서 입던 허름한 한복과 동네 아저씨 느낌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한껏 멋을 부린 꽃미남 의상을 입고 등장, 오프닝부터 치열한 경합을 예고했다. 평소 남다른 입담과 유머 감각을 가진 이들인 만큼 녹화 내내 시종일관 웃음이 멈추지 않았다는 후문.

특히 5년 만에 예능 토크쇼에 출연한 유해진은 [GO Show]의 타이틀을 두고 “제대로 놀아보자! 끝까지 가보자!”라며 적극적인 태도를 보였으며, 성동일-이문식은 시종일관 본인 스타일의 말개그와 구수한 입담을 연발해 MC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유해진-성동일-이문식과 함께한 ‘미남이시네요’ 오디션. 예상치 못한 조합 속에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이들의 미남 인증(?)과 3인3색 예능감 배틀은 오늘 밤 11시 05분 [GO Show]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