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여름을 강타할 영화!! 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

이국적인 배경, 황혼의 로맨스

  • 입력 2012.06.20 20:13
  • 기자명 신훈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뒤흔든 세대공감 로맨스 <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이 6월 20일(수) 오후 4시 30분, CGV 왕십리에서 언론/배급시사회를 갖았습니다.
 
영화 <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은 제 71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휩쓴 명작 <셰익스피어 인 러브>를 연출한 존 매든 감독의 신작으로 <007>시리즈의 주디 덴치, <러브 액츄얼리>의 빌 나이, <슬럼독 밀리어네어>의 데브 파텔 등 연기력부터 흥행파워까지 두루 갖춘 최고의 배우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영화는 개성 넘치는 일곱 명의 영국인들이 인도에서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달콤쌉싸름하게 그리며 영국박스오피스 1위를 시작으로 전 유럽과 미국에서 장기흥행을 이어가며 전 세계로 흥행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제       목 : 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
원       제 : The Best Exotic Marigold Hotel
감       독 : 존 매든 <셰익스피어 인 러브>
출       연 : 주디 덴치, 빌 나이, 톰 윌킨슨, 매기 스미스, 셀리아 아임리, 데브 파텔
수입 / 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상 영 시 간 : 123분
관 람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
개       봉 : 2012년 7월 12일
아름다운 삶과 사랑은 기적처럼 우리 곁에 다가온다!
 
 
영국에서의 삶에 지친 황혼기에 접어든 일곱 명의 주인공들이 저마다 다른 목적으로 인도를 찾는다.
발이 닿기가 무섭게 예측을 불허하는 나라에서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 웹사이트에 소개된 끝내주는 비주얼은 간데없고 엄청(?) 이국적인 호텔에서 꿈 많은 인도인 청년 소니가 그들을 반긴다. 실망스럽지만 풍부한 인생 경험만큼이나 각기 다른 성격과 사연을 가진 이들은 나름의 방식으로 낯선 곳에서의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데……
과연, 이들은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
 

7월 12일, 알 수 없는 인생의 마법을 경험하세요!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