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결’ 이장우-은정! 결혼 1주년 만에 드디어 상견례 하다

6월 개편과 함께 새롭게 단장한 MBC[우리 결혼 했어요-시즌3]에서 확인

  • 입력 2012.06.17 00:13
  • 기자명 이성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장우-은정 부부는 결혼 1주년을 맞아 어머님들을 모시고 인도네시아 롬복으로 효도 여행을 떠났고 이에 어머님들의 자연스런 상견례가 이루어졌다. 두 사람은 해외여행에 설레어 하면서도 양가 어머님의 상견례에 걱정하고 긴장하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결혼 1년 만에 직접 마주한 두 어머님과 통통튀는 상견례 모습은 6월 개편과 함께 새롭게 단장한 MBC[우리 결혼 했어요-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결’ 이특! 베이글남 등극? 소라의 마음을 확 사로잡은 근육 대 공개!

슈퍼주니어 이특이 그동안 숨겨왔던 근육을 뽐내며 베이글남으로 변신했다.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이특-강소라 부부는 4개월 만에 신혼집에서 재회를 맞았다.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나누던 중, 강소라는 이특의 변화를 눈치 챘다.

강소라는 “오빠 운동 많이 했어?”라며 변한 이특의 모습에 감탄했고, 이에 이특은 부끄러워하면서도 갑자기 상의를 벗는 등 은근한 근육을 뽐냈다. 베이글남이 된 남편 이특의 모습에 발그레해진 강소라는 “얼굴은 안 그렇게 생겼는데 몸이 좋으니까 반전 매력이 있는 것 같다”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함께 댄스 스포츠를 배우기 위해 들린 의상실에서는 강소라 역시 미끈한 각선미를 뽐내는 반전 의상들로 이특을 수줍게 만들었다.

색다른 매력발산으로 서로를 더 설레게 한 두 사람, 특강부부의 두근대는 재회는 6월 16일(토) 오후 5시 15분 MBC [우리 결혼 했어요-시즌3]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