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B월화 드라마<글든타임> 성공과 안전 촬영을 기원하는 고사..

[골든타임]은 절체절명의 응급의학과에서 벌어지는 긴박한 일들을..

  • 입력 2012.06.15 08:43
  • 기자명 김성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병원], [허준], [하얀거탑], [뉴하트] 등 의학드라마의 성공을 이어갈 MBC 새월화미니시리즈 [골든타임](극본: 최희라, 연출: 권석장)이 지난 11일, 부산시 기장군에 위치한 장안세트에서 드라마 성공과 안전 촬영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냈다.

이날 고사에는 이선균, 황정음, 이성민, 송선미 등의 출연배우와 권석장 PD를 비롯한 전 촬영스태프가 모였으며, 고사를 진행하기에 앞서 다 함께 새로 만들어진 세트를 둘러보았다.

배우들과 제작진은 응급 의학 병동을 통째로 옮겨 놓은 듯한 완벽한 세트를 보고 감탄을 금치 못하며, 완성도 높은 촬영을 위해 설치해놓은 실제 의학 장비와 소품들을 보고 “이렇게 좋은 의학 드라마 세트는 처음이다”라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세트 입구에서 진행된 고사식은 축문낭송과 배우 및 스태프들의 재배, 음복 순으로 진행됐다.

“대박 귀신, 섭외 귀신, 부지런 귀신은 [골든타임] 팀에게 다가오시고, NG 귀신, 날씨 변덕 귀신 등은 물러가라”는 내용의 유쾌한 축문과 함께 시작된 고사는 배우들의 대박 행진을 향한 각오로 이어졌다.

이선균은 “열심히 촬영하겠습니다”라고 우렁차게 각오를 밝혔으며, 황정음은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촬영되게 해주세요”라고 명랑하게 무사 촬영을 기원했다.

또한, 배우들 및 제작진 일동은 “한국 드라마에 길이 남을 의학드라마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며,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겠다”고 전했다.

[빛과 그림자] 후속으로 방송되는 [골든타임]은 절체절명의 응급의학과에서 벌어지는 긴박한 일들을 지난 5월부터 부산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카메라에 담아내고 있다.

드라마 제목 [골든타임]은 응급 외상 환자 1시간, 뇌졸중 발병 3시간 등, 사고 발생 후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치료 효과가 가장 좋은 시간을 뜻한다. [파스타], [마이 프린세스]를 연출한 로맨틱 드라마의 귀재 권석장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산부인과]를 집필한 최희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MBC 새월화미니시리즈 [골든타임]은 7월 9일(월) 밤 9시 55분 첫방송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