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순가련 변신 이효리vs원조 여신 이민정 스타일 대결!

  • 입력 2012.06.11 13:50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타공인 볼륨감 넘치는 섹시스타 이효리와 귀여운 미소가 아름다운 이민정이 같은 셔츠를 착용하여 화제이다. 개성 넘치는 그들이 선택한 제품은 글로벌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제품으로 심플한 셔츠에 ‘알로하’라고 인사하는 인형이 부착되어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를 극대화 시킨다. 두 스타는 이 아이템을 어떠한 매력으로 뽐내었는지 살펴보자.

1.섹시스타 이효리의 대 반전!
 평소 섹시스타 이미지가 강한 이효리는 케이블의 한 프로그램을 통해 감성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새로운 이미지로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이효리의 에코 스타일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내추럴한 느낌을 살린 셔츠와 플라워 프린트 스커트의 매치는 이러한 이효리의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듯 하다. 깨끗한 화이트 셔츠에 화사한 옐로우 컬러 스커트는 사랑스러우면서도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움이 잘 표현되었다. 특히 이효리의 밝은 미소 덕분에 밝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잘 어우러졌다.

2.상큼 발랄 이민정만의 교사 스타일 새로운 월화드라마 ‘빅’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이민정. 평소 러블리한 자신의 이미지와 딱 맞는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민정은 드라마에서 올드한 교사보다는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 딱 맞는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효리와 같은 옐로우 컬러 스커트지만 펀칭 패턴이 독특한 스커트를 매치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잘 매치하였다. 교사 역할에 맞게 차분한 이미지를 유지하며 칙칙한 선생님 스타일에 지루했던 시청자들에게는 좋은 본보기가 되는 스타일이라 할 수 있겠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