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SP미디어] 에이젝스, 파격 안무 ‘백다운’, ‘강렬VS위험’ 팬들 의견 분분

  • 입력 2012.06.06 09:34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에이젝스의 파격안무 ‘백 다운(Back down)’을 두고 팬들의 의견이 분분하다. 에이젝스는 지난 주말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타이틀 곡 ‘ONE 4 U(원포유)’로데뷔무대를 가지며 완전히 그 베일을 벗었다. 이날 무대에서 에이젝스는 완벽한 칼군무와 함께 파격 퍼포먼스인 ‘백 다운(Back down)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온라인 연예 관련 게시판들을 뜨겁게 달궜다.


이들이 선보인 백 다운은 몸을 구부리지 않고 직립한 상태에서 아무런 안전장치 없이 뒤로 넘어지는 상당한 고난이도 안무로, 90년대 후반 에이젝스의 소속사 선배인 젝스키스의 멤버 김재덕이 선보여 큰 화제를 모은바 있었다. 하지만 에이젝스는 총6명의 멤버가 동시에 백 다운을 선보여 이 퍼포먼스의 강도를 더욱 높였다. 이에 네티즌들은‘너무 위험한 동작이라 걱정된다’라는 걱정 어린 의견과 함께‘큰 임팩트를 준 강렬한 안무’라며 찬사를 보내는 의견이 분분한 상황.


‘데뷔 퍼포먼스’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백 다운이지만 동작의 위험성 때문에 향후 방송 활동에서 계속 시도할 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은 상황. 에이젝스 멤버들은 계속 해서 무대에 백 다운을 올리겠다는 각오이지만 소속사 DSP미디어는 현재 백 다운 지속 여부를 고민 중에 있다.


에이젝스는 데뷔무대 직 후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 2위에 그들의 이름을 올리는 등 화제 속에 성공적인 데뷔무대를 치뤄 앞으로의 그들의 활동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에이젝스는 데뷔 타이틀곡 ‘ONE 4 U(원포유)’로 음악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한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열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