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신양 콘서트 한다’ 친필 포스터 화제

박신양이 오는 30일, 31일 자신의 영화, 드라마, 인생이야기를 새로운 형식의 콘서트

  • 입력 2011.12.24 21:59
  • 기자명 연예투데이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신양이 오는 30일, 31일 자신의 영화, 드라마, 인생이야기를 새로운 형식의 콘서트를 빌어 전하는 ‘박신양의 1st ACTOR’S CONERTO’를 열어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그가 직접 쓴 친필 포스터가 게첨되어 화제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박신양이 10년 전부터 소망했던 사상최초 배우들의 콘서트 ‘박신양의 1st ACTOR’S CONERTO’는 그의 출연 드라마, 영화의 OST를 비롯한 다양한 곡들을 배우 이원종, 엄지원, 김형범, 왕빛나 그리고 밴드 POE와 함께 꾸미는 공연이다.
공연을 10여일 앞두고 박신양이 직접 친필로 쓴 ‘박신양 콘서트 한다’는 포스터 및 현수막이 서울시내 곳곳에 게첨되어 예비 관객들의 눈길을 끈다. 이미 디시인사이드 박신양 갤 등에서 포스터 사진과 소장할 수 없을지 문의 등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신양의 콘서트 소개와 연습현장 메이킹 1편을 공개했던 ‘박신양의 1st ACTOR’S CONERTO’는 초대 게스트 왕빛나, 이원종, 김형범의 인터뷰와 연습현장 2편을 추가로 공개한다.
막바지 보컬 및 퍼포먼스 연습으로 화기애애한 현장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2011년 마지막 밤을 로맨틱하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한껏 전하고 있다.

‘2011 겨울, 다시 사랑해도 될까요?'란 컨셉으로 배우들이 노래하는 첫 콘서트 ‘박신양의 1st ACTOR’S CONERTO’는 2011년 12월 30일, 31일 양일간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