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아라, 첫 단독 콘서트 태국서 스타트 7800석 전석매진

티아라 리더 소연이 직접 디자인 한 한국, 일본, 태국 콘서트 이미지 포스터 공개.

  • 입력 2012.05.31 11:47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아라의 태국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되었다.티아라는 6월 3일 태국 ‘Hall 105 BITEC Bangna (방콕국제무역전시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가진다. 티아라의 태국 방콕 콘서트 규모는 약 7800석으로 전석이 매진되는 사례를 보였다.

티아라는 첫번째 태국 단독 콘서트에서 ‘Lovey-Dovey(러비더비)’, ‘Roly-Poly(롤리폴리)’등 인기를 모았던 히트곡 무대를 비롯하여 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재미있고 신나는 무대를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티아라 리더 소연은 태국을 시작으로, 일본, 한국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를 위해 직접 디자인한 티아라 콘서트 이미지 포스터를 공개해 리더다운 면모를 보였다. 티아라 소연은 일본콘서트 로고에 쓰여진 날짜는 일본 투어 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도쿄 콘서트의 날짜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티아라는 태국콘서트를 마친 후 6월 19일부터 아이치현, 오사카, 후쿠오카, 미야기현, 훗카이도, 도쿄를 돌며 첫 일본 투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또한 티아라는 7월 14일 데뷔 3년만에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팬클럽 ‘QUEEN’S(퀸즈)’ 창단식을 가지며, 8월 11일에는 첫 국내 단독 콘서트도 개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