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넝쿨당’ 차윤희, 핫한 패션으로 여심 달군다? 그녀가 선택한 핸드백, ‘시선 집중’

‘여당당’ 차윤희, 당당하고 엣지 있는 그녀의 잇 아이템은?

  • 입력 2012.05.30 12:26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차윤희(김남주)의 임신 소식으로 인해 며느리와 시집식구들의 신경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넝쿨당’은 유쾌하고 훈훈하게 극이 전개 되는 것은 물론 출연진들의 스타일리시한 면모가 특히 돋보여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소문난 김남주의 ‘넝쿨당’ 패션은 연일 화제가 되며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차윤희는 26일 방송에서 깔끔하면서 은근한 여성미가 풍기는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이날 그녀는 네이비 컬러의 재킷과 플라워 프린트가 곁들여진 원피스를 매치해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시켰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보르보네제의 ‘아데마로’ 백을 매치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차윤희의 세련미와 여성미를 동시에 살려낸 ‘아데마로’는 가방 앞 면의 디테일 장식은 고급스러우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각이 잡힌 디자인 오피스룩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 준다.

또한 토트, 숄더, 백팩으로 활용 가능해 어느 스타일링에도 매치 가능한 ‘아데마로는’ 언제든 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높은 아이템이다. 토트와 숄더로 활용했을 때는 세미 정장, 오피스룩에 엣지를 더해주고 발랄한 캐주얼에 백팩으로 매치했을 때는 트렌디한 면모를 부각시켜 준다.

한편 ‘넝쿨당’ 김남주는 물론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정려원이 전작 드라마 속에서 백팩, 토트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보르보네제 관계자는 “차윤희의 오피스룩은 단정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이라 오피스레이디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아데마로 하나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면서 은근한 여성미와 실용성을 강조한 덕분에 방송 직후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